워터타운 침례교회 소개

청년부 회보(주보) 제6호

호걸영웅 2012. 1. 7. 10:13

 

14내가 너로 여자 원수가 되게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 후손은 머리를 상하게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 상하게 것이니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 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1.  15 내가 너로 여자 원수가 되게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 후손은 머리를 상하게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 상하게 것이니라 하시고 ...라고 했습니다

 

바로 이 예수를 하나님의 아들로 믿을 수 있어야 당신의 죄가 용서 받고 하나님 앞에서 의인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이 예수를 당신은 하나님이 창세 때 부터 계획하신  온 인류의 구세주이심을 믿을 수 있으십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이제 하나님 앞에서 의인이십니다.

 이 분 외에는 어떤 누구도 하나님의 계획과 무관한 자들이며 구원의 능력이 없는 죄인 들일 뿐 입니다.(석가, 마호메트,공자 등등)

(익선)

====================================================

 <<청년회 알림방>>

#신임원 선출이 마감되었습니다. 회장/조영훈 , 부회장 겸 서기/김현석, 총무 겸 회계/김정수 . 2012년 많은 수고 부탁드리며 섬김 가운데 하나님의 채우심과 은혜를 체험하시는 한 해가 되시길 축원드립니다.

 

 #청년부 모임의 시간 장소가 변경되었어요.(교회 식당//오후1:00) 모임 장소는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And brought them out, and said, Sirs, what must I do to be saved?

 

  1. And they said, Believe on the Lord Jesus Christ, and thou shalt be saved, and thy house (Acts 16:30-31)

 

 

 

        Watertown korean Baptist Church's Youngman Gruop News

          no.6  워터타운 한인침례교회 청년부 회보     1/7/2012

        

              The Mount of Olives

             (감 람 산 : )

 

     

 

        청년부 섬김이

       교회 주소 연락처

     : 조 영 훈

  부회장 & 서기:김 현 석

   총무 & 회계: 김 정 수

  

 

267 East Main Street, Watertown,

       NY   13601

Watertown korean Baptist Church

  

 

 

로고스

                      구원의 세 번째 계단( 5계단 중)

 

지난 번에는 우리는 근본 죄인이요, 태중에서 날 때부터 죄인임을 이야기 했습니다. 창세기에서 보면, 아담과 하와(이브)가 처음부터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열매를 먹으므로,하나님께 죄를 지었고 그 후 부터 인류에게 죽음이 찾아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죄 중 가장 큰 죄는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이 없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나를 낳으신 부모더러 당신은 부모가 아니요 나는 스스로 난 자입니다. 라고 말하는 것과 동일한 것이라 했습니다.

 

우리는 누가 가르쳐 주지 않아도 거짓말, 도둑질,폭행, 간음 등...얼마던지 놀라운 범죄를 저지르며 살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 조차도 미움,시기,질투,다툼 등의 죄성을 드러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죄의 저주와 영원한 사망을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오직 예수 뿐입니다.

예수만이 참 우리 죄를 도말(painting)하시고, 우릴 의롭게 하시고 죄를 없이 하시는 분이십니다. 콤퓨터 작업을 몇 년을 해 놓은 문서라 할지라도 삭제(delete) 는 순간, 그 모든 서류가 사라져 버리고 지워져 버리듯

그리 되는 것입니다.

 

과연 어찌하여 예수가 그리 신통한 속죄와 사죄이의 능력을 가지셨을까요?

그것은 오직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리 정하셨기 때문입니다.

 

먼저 구약시대에는 죄용서 받으려면 짐승의 피를 통하여 죄를 용서받았습니다. 한문의 옳을 의자를 보면 양양)羊자 아래 나 아()자가 있습니다.

그래서 합하면 의()자가 됩니다.

이것은 나 대신 양이 죽어 내 죄를 대신하므로써 내가 하나님 앞에 의로워 진다는 뜻입니다. 성경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양이나 소나,비둘기라 할지라도 재산 다소에 의하여 대신 목을 베어 피를 흘리게하고 그 피를 받아 제단에 자르고 제사를 드려야만 죄 용서를 받았습니다.

 

그러고 그 죄는 해 마다, 혹은 절기마다, 사건마다 드려야 했습니다.

그러니 제단 주변은 피비린내가 늘 진동하고 무죄한 짐승들이 수도 없 죽어 나갔습니다.

그리고 짐승의 내장이나 일부 시체는 불에 태워지는 번제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희생이라는 한자를 보면 (犧牲) 옳은 것을 위해 소가 함게 합니다(소 우牛+). "" 자나 "" 자 모두 소가 함께 합니다.

 

이루 말할 수 없는 소나, 양이나, 비둘기가 죽었습니다.

그러던 중, 창세기에서 부터 계획하신 구원의 구세주(메시야)를 마침내 온 인류를 위해 보내시로 하나님은 정하셨습니다.

 

그 분이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 분은 결코 스스로 자칭 구세주라고 자처하고 나타신 분이 아닙니다.

오래 전 부터 성경에 예언된 분이셧습니다.

다음 성경들을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7:14, 9:6-7, 53:1-12,

이것들은 예수님 나시기 7~800년 전에 살았던 선지자(예언자) 이사야를 통한 것이였습니다.

미가서 5:2은 예수께서 베들레헴에 나실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베들레헴 에브라다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찌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원래 신분) 상고에, 태초(창세 부터)에니라

 

그렇습니다.예수는 성경이 오래 전부터 여러 곳에서 예언한 부분들이 성취된 것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사야서 53:은 예수의 근본 신분이나 그 모양이 어떻한지, 왜 죽으셨는지(십자가에 달려서) 그 죽음의 결과가 무언지 상세하게 예언되어 있습니다. 창세기에서도 한 아들이 뱀(곧 사탄)이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라 했습니다.

(3:14,15) 여호와 하나님 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